광고
광고

(주) 엘티에라, TAOBAO글로벌 & NFSWA재단 3자간 글로벌 업무 협력 체결

성혜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6/25 [14:21]

(주) 엘티에라, TAOBAO글로벌 & NFSWA재단 3자간 글로벌 업무 협력 체결

성혜미 기자 | 입력 : 2020/06/25 [14:21]

(사회=국제언론인클럽뉴스) 성혜미 기자 = 국내 명품 병행수입업체인 ㈜엘티에라는 지난 23일 타오바오 글로벌 타오패션협회(淘?全球?淘????,TAOBAO GLOBAL(KRTFA)) NFSWA재단과 함께 타오바오 라이브 방송채널 비지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상호 협력 발족식을 체결하였다.

▲ (주) 엘티에라, TAOBAO글로벌 & NFSWA재단 3자간 글로벌 업무 협력 체결 (C)

▲ (주) 엘티에라, TAOBAO글로벌 & NFSWA재단 3자간 글로벌 업무 협력 체결 (C)

타오바오(TAOBAO)는중국기업인알리바바그룹이운영하는오픈마켓으로일본의라쿠텐, 미국의아마존닷컴이있다면중국에는타오바오가있다해도과언이아니다.

이번협약은타오바오명품라이브방송사업중국전역온·오프라인유통채널확대경쟁력을갖춘제품발굴등의협력을주내용으로하고있으며, 타오바오 글로벌의미디어커머스채널인타오바오라이브를통해접근하기어려웠던각종명품재화를백화점등타유통채널보다더저렴하고쉽게접근할수있도록공급하는것을목표로중국명품시장공략을본격적으로추진한다.

명품재화는주식회사엘티에라에서공급을하고, 타오바오라이브방송은타오패션협회에서운영하며, 인플루언서(왕홍) 섭외및마케팅은 NFSWA재단이각각맡기로하였다.

타오패션협회 용진군(???)회장 NFSWA재단 이한수 회장은지난 519일부터 21일까지명동신세계면세점에서라이브방송을통해국내유수의화장품홍보를진행하였고, 접속자수가약 100만명에달한것으로알려졌다. 신세계면세점은왕홍의홍보라이브의힘입어 1일약 20억원의매출을달성하였다.

앞서 NFSWA재단의 이한수 회장은작년에도여의도국회에서중국진출을위한세미나를중소기업 200군대와전코르라상해관장과한적이있다. 지역경제상권활성화및취약계층보호를목표로올해대만대표부, 중국 ,두드림스포츠재단등을통해마스크나눔기부을한바있다 .

엘티에라조동훈대표는 "홈코노미(Home+Economy)가새로운소비트렌드로부상한만큼이번 3자업무협약을통해타오바오글로벌라이브방송과왕홍과의시너지를통해 2020년을중국전역에명품시장을공략하는한해로만들겠다."고포부를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국제언론인클럽(GJCNEWS)